A Review Of 방콕유흥
A Review Of 방콕유흥
Blog Article
나나 플라자 주변에 위치한 나나 스트리트는 다양한 바가 즐비한 곳으로 유명합니다. 또한, 근처의 수쿰빗 로드의 포장도로는 밤에는 즉석 야시장으로 변신하여 길거리 음식과 다양한 상품을 찾을 수 있는 장소로 변모합니다.
방콕에는 프롬퐁을 중심으로 다양한 변마 샵들이 밀집해 있습니다. 이 외에도 아속과 나나 지역에서도 종종 발견할 수 있습니다. 각 샵마다 나름의 컨셉이 있으며, 가격은 조금씩 다르지만 큰 차이는 없습니다.
마다가스카르 여행 전 필수 체크리스트와 현지 물가 정리 스페인의 핀초포테란 무엇일까요?
오늘은 방콕의 밤을 빛내는 화려한 밤문화에 대한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한국인들에게도 사랑받는 방콕의 대표적인 밤문화 지역들을 소개해드리면서, 방콕에서의 잊지 못할 밤을 준비해 보시기 바랍니다!
중간이 뚫려있어서 보자마자 머리 속으로 엄청나게 많은 상상을 하게 되더군요.
변마는 즐길 수 있는 태국의 밤문화를 완성하는 중요한 요소 중 하나입니다. 그렇다면 어떤 샵들이 있고, 어떻게 선택하는 것이 좋을까요?
좀 더 고급스러운 나이트 라이프를 즐기고 싶다면 통로와 에카마이를 추천합니다. 이 지역은 트렌디한 클럽과 세련된 바, 부유한 사람들로 유명합니다. 꼭 방문해야 할 명소로는빔과에첼론 방콕이있습니다.
그렇다고 로컬형 방콕물집 업소를 방문하자니 사이즈가 떨어질까봐, 시설이 안좋을까봐, 혹은 바가지 요금을 낼까봐 등으로 걱정이 많으셨을 겁니다.
내가 방콕에 몇년동안 살아보면서 아고고바에 있을때마다 정말 나라별 특징들이 있다. 서양계 사람들도 아고고바를 많이 이용하는데 정말 돈 뭉치로 뿌리기도 하고 시끄럽게하고 자유분방하게 자기 하고싶은거 하면서 논다. 반대로 한국 사람들은 조용히 테이블에 앉아서 레이디들을 음탐하는 눈빛이 있다. 사실 음탐한다기보단 어떻게 놀아야할지 뭘 해야할지 몰라서 눈치만 보면서 레이디를 보는거라 생각한다. 나 역시 코찔찔이 시절때 몸이 얼어붙어 있었으니 말이다. 지금은 그냥 어쩌라고 식으로 놀고하고 하는데 오픈된 장소에선 정말 이렇게 방콕변마 노는게 정답인것 같다.
나나 쇼 : 나나 쇼는 방콕에서 가장 펑키하고 쿨한 쇼입니다. 나나 쇼는 태국의 레이디보이들이 참여하는 쇼입니다. 나나 쇼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가수와 배우들의 모습과 노래, 춤을 재현하는 쇼입니다.
방콕 소이 카우보이는 일부 사람들에겐 생소할 수도 있지만, 이 곳은 모험을 즐기는 사람들만을 위한 곳이 아닙니다.
중요한 것은 가격보다는 샵마다 지닌 컨셉과 특징을 파악하여 적절한 선택을 하는 것입니다.
옵세션은 안자른 형님들이 일하는 곳으로 예쁘기는 하나 형님들과 같은게 달려있는 형님들이니 취향이 확고하신 형님들이 아니면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레이디보이는 입장이 불가하여 테메 카페 안에서 픽업한 친구는 거의 남성일 확률이 없으므로 안심하셔도 됩니다.